시각장애인 분들과 함께

10월21일 금요일 오전10시30분 우리 웃찾사 봉사회원 들은 한달에 한번가는 시각장애인 분들이 계시는 사무실에 공연봉사를 갔답니다.
재일먼저 반기시며 하시는 말씀 박만복 단장 mbc여성시대 라듸오에서 사연 들었어 하시는데 순간 내머리를 스처가는 늦낌은 아차 그래 이분들에게 유일한 벗은 라듸오가 친구이자 영원한 동반자 라는 것을 미처 몰라다니.....?
다른 그 누구도 라듸오에 웃찾사 이야기 나오데 하는 말을 안하던데...?사실 저 개인적으로 TV에는 여려번 나온일도 있으며 MBC TV 에2009년 1월1일 신년특집으로 15분간 전국방송에 방영 된일도 있습니다.
그 때는 만은분들이 만복이 TV이 나오데 하는말을 만이 들어지만 이번에는 달랐다.1시간정도 공연봉사를 하면서 그 분들에게 공감을 가질수 있어던것은 일반인들은 두눈 크게 뜨고도 남을 속이고 못된짖도 많이들 하는데..? 그 분들은  눈으로 보이지 안지만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비단결 같이 고운 마음으로 우리 정상인 에 두눈과 마음을 들여다 보고 계시는 것같아 새삼 내자신 을 다시한번 뒤돌아 보게하는 계기가 되답니다.
그 분들은 알고 있습니다.우리에 손을 잡아 보면 온기로 통하는 인간에 교감을....이 방송을 듣고 계시는 여성시대 가족 여려분 내 자신이 어느날 앞을 보지 못한다면  어떻게 살아갈까.?
저희 웃찾사 회원은 항상 나 보다 남을 먼저 배려 하는 마음으로 봉사 하면서 살게습니다. 박 만복올림
010-4754-9113 정읍시 장명동 177-9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