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함께하는 '365돌보미콜센터'가 도민에게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 - <1577-0365> 복지상담 고객 대상 - 365돌보미콜센터 2주년 기념 특정 상담 고객 푸짐한 상품 증정 |
□ 전라북도 365돌보미콜센터가 ‘365일 도민을 따뜻하게 돌보아 잘 사는 전북을 구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오픈한지도 벌써 2년째가 되었다.
○ 2009년 9월 시범상담을 시작으로 10월 1일 문을 연 365돌보미콜센터는 2011년 4월 현재까지 총 92,772건의 복지상담을 하여 하루 평균 234건의 고객 상담을 소화하였다.
○ 복지상담외에도 독거노인 말벗서비스, 나홀로 아동 말벗서비스, 기초노령연금안내, 수급자 생계비등을 안내하면서 상담원 한명 한명은 도민의 든든한 친구가 되고자 상담에 최선을 다하였다.
○ 따라서 이번 콜센터 2주년 기념 이벤트는 그동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신 도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의 곁에서 언제나 가까이 소통하고자하는 뜻으로 KT와 365돌보미콜센터에서 마련한 것으로 오는 6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 도민과 함께하는 365돌보미콜센터 2주년 기념 특별이벤트
○ 행사기간 : 2011. 6. 1 ~ 6. 30 (한달간)
○ 참여대상 : 복지상담하는 전북 도민이면 누구나 가능
○ 대상선정 : 2번째,20번째,200번째,2000번째 상담고객,1577번째,365번째 상담고객
(※1577-0365), 홈페이지 <온라인상담> 등록고객중 2명 추첨 , 홈페이지 알림마당
<칭찬합니다> 등록고객중 2명 추첨
○ 당첨경품 : 총10명 선정 ( 1인 문화상품권 2만원 증정 )
○ 당첨발표 : 2011.7월초 홈페이지 공지
( ※ 365돌보미콜센터 홈페이지 http://365.jeonbuk.go.kr )
○ 주관 : KT전주법인지사
※ 당첨자 발표 후 연락처 또는 주소불명등으로 수령불가시 해당 경품의 당첨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