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전문가교육> 무료교육
고객응대 전문가가 되실분들은 신청하세요
○ 교육목적 : 창업준비중이거나, 현재 운영중인 사업자에게 고객응대 전문교육을 통해서, 경영개선 및 서비스마인드를 강화시켜 사업활성화를 도모
○ 교육내용 : 창업․경영과정 및 고객응대실습과정
- 창업과정 : 마케팅전략, 세무회계, 고객관리 및 종업원관리
- 고객응대실습과정 : 불만고객처리방안 및 관리기법, 고객감동서비스훈련, 매너 및 스피치교육, 접점서비스 방법 등
○ 교육대상 : 도내거주자 누구나 가능
○ 교육인원 : 40명
○ 접수 : 9. 30(목) 까지
○ 접수방법 : www.jbhope.or.kr(전라북도 희망창업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