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다, 미치다
필례, 미친꽃
2009.12.11~27
창작소극장
평일 7시 30분, 토4, 7시 일4시 (월 쉼, 성탄절공연있음)
제작진
작,연출_곽병창
제작_홍석찬
기획_류가연
출연진
이부열, 홍석찬, 홍지예, 이혜지, 박규현, 김은혜, 김길섭, 신유철, 이수화, 강지수
죽었다가, 살아났다가, 사랑하다가 그 끝엔...
사랑하는 이의 손에 아비를 잃은 필례는 매일 밤 꿈에 나타나는 아버지의 절규에 괴로워한다. 한편 사랑하는 이의 아비를 죽이고도 이를 말할 수 없는 왕 해무는 괴로운 마음을 달래지 못한 채 향락에 빠져 허우적거린다.
피비린내로부터, 왕관으로부터, 복수로부터, 그리고 사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두 연인에게 허락된 순간은 숲에서의 달콤한 밀회뿐...
국정에 소홀한 왕을 두고 볼 수 없었던 충신 이수는 해무를 사랑하는 궁녀 리향을 이용해 해무와 필례의 사이를 멀어지게 하려 애쓴다.
무당의 도움으로 나타난 필례의 아버지의 혼령은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범인을 밝혀달라하고 필례의 오빠 내아는 아비의 원수를 갚겠노라 다짐한다.
둘은 범인을 찾기 위해 해무의 궁궐에서 벌어진 연회에서 아비의 죽음을 그린 연극을 펼치고...
필례&해무 vs 오필리어&햄릿
[필례, 미친꽃]은 셰익스피어의 비극 <햄릿>에서 비운의 여인으로 사라져간 ‘오필리어’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이 땅을 배경으로 확장, 재해석하여 만든 작품이다.
<햄릿>에서의 햄릿과 오필리어는 연인사이로 햄릿이 억울하게 죽은 아비의 원수를 갚는 과정에서 연인 오필리어의 아비를 실수로 죽이게 되고, 이어지는 햄릿의 광기어린 모습과 아비의 죽음에 실성한 오필리어는 연못에 빠져 죽고 만다. 햄릿은 아비의 원수를 갚는데 성공하지만 자신역시 오필리어의 누이에 의해 칼에 찔려 죽고 만다. [필례, 미친꽃]에서는 불운하게 죽었던 햄릿과 오필리어를 해무와 필례로 살려내 사랑, 복수, 광기, 파멸의 노래를 다시 부르게 한다.
꽃다운 할인이벤트
♡수고하신 수험생 50%할인 (수험증지참, 현장구매시 적용, 동반1인 할인)
♡미친분 날뛰는 눈, 비 오는 날 40%현장할인 (날 궂다고 눌러앉아있지 말고 창작소극장으로 오세요~)
공연200배 즐기기
<항상 그렇듯...모두 다 내어드리겠소>
1. 영원히 LOVE 하는 티켓 - 연인, 부부...LOVE하는 사람과 손 꼭 잡고오세요~
영원히 LOVE하는 가격으로 모셔요^^(연인권 15000원-연인임을 무조건뽀뽀로 증명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울 애기 간만에 뽀뽀한번 땡길까~)
2. 젤루 싸게 싸게 보는 사랑티켓!! - 7000원이나 관람료를 지원해준다!!
사랑티켓 홈페이지 www.sati.or.kr에서 신청하세요. 공연마니아라면 이정도는 필수~~ (최대할인!!, 한정수량!!!)
3. 먼저보고 할인받고(프리뷰할인) - 12월 11,12,13,15,16일은 관람가의 50%할인!!(온라인예매만 가능합니다!! 현장예매 적용 안 됨)
4. 온라인예매할인 - 모든 혜택에서 제외되었다고 슬퍼말라!!!!
창작극회홈페이지(www.changjak1961.co.kr), 창작극회싸이클럽(http://club.cyworld.com/changjak1961)을 통해 예매하시면 할인가로 관람 가능. 홈페이지로 GO! GO!
5. 조기예매할인 - 11월 30일 이전에 온라인 예매하시면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2인 1만원!!!
6. 오프라인예매할인 - 온라인이 복잡하다??
예매처(홍지서림,대한문고,민중서관,비의소리처럼)에서 티켓을 할인가에 구매하세요.
7. 뭉쳐야 산다 - 획기적인 단체할인!!! 이럴수가~~~
5인 이상 모이면 - 한명 공짜
10인 이상 모이면 - 40%할인
(현장 바로 할인)
***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이 안된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