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 치매관리센터가 서울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개소식을 갖습니다.
고령화와 함께 급증하는 치매환자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오늘부터 문을 열게 되는데요.
개소식은 오늘 오후 2시입니다.
** 2011 익산서동축제의 주인공이 될 서동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서동의 탄생, 백제를 키우다.’라는 주제로 출생지가 도내이거나 도내에 주소를 둔
17세 이상 미혼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11 익산서동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복지세상의 힘찬 미래를 준비해가는 마음으로 시민복지아카데미를 마련했습니다.
‘지역사회 복지운동의 전략과 방안 모색’이라는 주제로
복지국가소사이어티 이태수 공동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되는데요.
오늘 저녁 6시 30분 전주시 자원봉사 센터입니다.
** 이제 돈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 편히 국내여행 다녀오세요!!!
전북도청에서 저소득층에게 1인당 15만원의 여행경기를 지원하는 ‘여행바우처’사업을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바우처 홈페이지나 해당 읍면 동사무소에 접수하면 됩니다.
** 국립군산대학교 풍력기술연구센터에서 풍력발전설비 유지보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2012년도 졸업예정자와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군산풍력발전소와 현대중공업에서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월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수군립도서관에서는 주민을 대상으로 독서토론반과 창작 글쓰기반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똥꽃’의 저자 전희식 작가와 함께 내일부터 11월까지 매주 수, 목요일에 운영되는데요.
책을 통해 다양한 삶을 이해하고.. 글쓰기 반은 문집도 발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군립도서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51-1614)
** 그 동안 각자 교직생활을 하면서 겪었던 이야기를 담아낸 전시회...
전북대 미술교육과 동문전 ‘멈춤, 그리고 다시 가다.’가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4명의 작가들이 각각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게 됩니다. 전주 교동아트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