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가 경비실로 연결되고 전주엠비씨 왜 존재하냐/

오늘 세바퀴 볼려고 채널을 트는 순간 매직월드인가를 방송을 한다고 나오네요..
하도 열받아서 전주 엠비씨 대표전화220-8000 전화하니 세상에 경비실로 연결이 되네요.
전주엠비씨는 대표가 경비실에 근무하시나 보네요.
참 어이가 없어서..중앙 엠비씨로 전화하니 지역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것은 방송할수 있다고 얘기를 하는데 지금 현재 방송하는 매직월드는 전주엠비씨에서 제작한것이 아니죠...지역에 산다고 지들 맘대로 방송을 끊고..계속 민원을 제기해도 개선도 안되고..정말 소통이 안되네요.이런것이 뉴스제보감이라 제보팀에 전화해서 항의를 했더니 주말과 휴일에는 경비실과 제보팀에 한명씩만 당직으로 근무한다고 하네요.전주에 사시는 주민들 제발 이런 전주엠비씨의 행태에 적극적으로 항의를 합시다.,왜 자기들 맘대로 방송을 끊으면서 거기에 항의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무시하는지 ..당신네들이 매직월드인가를 방송하는 순간 바로 케비에스로 채널을 돌립니다.시청률 바로 뚝뚝 떨어지는 소리 들리시나요..상위 기관에 적극적으로 항의합시다.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참 너무 합니다.세바퀴 대신에 거기에 버금가게 프로그램을 짜서 방송을 하던지 그렇게 못하면 차라리 세바퀴를 방송해주던지 당신네들이 지금 보내는 방송은 당신네들이 직접 제작해서 보내는 것이 아니지요?당신네 상위 기관에 민원을 제기 해볼게요..상위기관이 방통위와 문광부인가요?아님 청와대로 보내야 되나요?그러지 말고 다 보내겠습니다.전주 엠비씨 관계자분들 정신좀 차리세요.차라리 평일 방송되는 것을 자르고 주말것을 제대로 보내시는것이 낫지 않을까요...상위기관에 민원신청했네요.제대로 방송합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