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차동씨
매일 아침 아이들을 어린이집 버스에 실어보내고 아내와 함께 아침을 먹으며 출근전에 김차동의 FM모닝쇼를 듣는 평범한 애청자입니다.
며칠전에 저희 아파트에 오셔서 공연사회를 보시는 것을 들었는데 역시 잘하시더군요.
내일 5월1일은 우리집의 막내 예린이의 첫돌입니다. 생일은 일주일 뒤지만 어버이날이끼어 내일 하는 것이 좋겠다싶었죠. 저와 제 아내는 몇 달 전부터 어떻게 하면 오래 기억에 남는 돌잔치가 될까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도하고 선배들로부터 조언도 얻고 해서 가장 저렴하게 그리고 추억거리가 될만하게 꾸몄답니다. 장소만 부페식당이고 나머지 장식이며 사진등은 저희 부부가 직접 만들었답니다. 처음에는 엄두가 나지않아서 이벤트업체를 생각했지만 맞벌이하는 저희 형편상 직접 손을 대기로했죠. 그래서 디카로 사진을 찍고 스캐너를 이용해 출력도 하고 하드보드지를 사다가 장식도 하고 매일 밤늦도록 오리고 풀로 붙이고 .나중에 저희 딸이 컸을때 아빠엄마가 직접 돌잔치를 꾸며준걸 알면 감동먹을거예요.
그런데 딸아이 돌잔치에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오늘이 장인어른 생신이신걸 잊었지 뭡니까? 아침에 챙겨드렸어야 하는데 그래서 부랴부랴 이렇게 사연을 올립니다. 장인어른이 학교선생님이시거든요. (전주 삼천동에 있는 용흥초등학교 김성길 선생님) 날마다 아이들처럼 순수하게 사시는 저희 장인어른 생신을 김차동씨가 축하드린다고 말씀해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장인어른께서도 분명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광고에 나오는 음악있죠? 아빠의 청춘인가 ? 함께 들려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장인어른께 앞으로 더욱더 어른을 공경하고 아이들에게 더 좋은 아빠, 엄마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해주세요.
저희 딸 예린이와 저희 장인 어른이신 김성길 선생님의 생신을 꼭 축하해주세요!
그러면 내일은 정말 추억에 남는 행복한 날이 될것같아요.
김차동씨도 날마다 날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P.S.그리고 저희 딸 홈페이지에 한번 가보세요. 정말 귀엽고 예쁜 아가 랍니다.
주소 전주시 완산구 평화2동 897-1 평화주공 그린타운 102/301
017-255-9692 김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