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 '고창하전바지락오감체험페스티벌' 개최
5월 3일부터 5일까지 고창 심원면 하전마을서 열려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체험 축제, '고창하전바지락오감체험페스티벌'이 5월 3일부터 5일까지 고창군 심원면 하전마을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광활한 갯벌을 체험하는 '갯벌퍼레이드'와 장어·향어 무료잡기 체험, 바지락요리경연대회, 바지락 전국가요제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스탬프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완성한 가족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이 정해진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오면 현장에서 할인권도 제공된다. (※ 드레스코드는 청바지와 고바락 티셔츠)
이외에도 바지락 무료 시식 행사와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바지락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판매 행사, 숏폼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권영주 하전어촌계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갯벌과 바지락을 주제로 한 오감 체험과 함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창하전바지락오감체험페스티벌'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자연 속에서 신나게 뛰놀고, 체험하고, 맛보고 즐기는 특별한 5월의 기억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