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셨습니다.

10여년의 끝으로 이번달 29일 전주mbc 정오의 희망곡이 폐지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지방방송사 사정 및 본인 개인적은 상황으로 열악하고 바쁜 상황에서도 그래도 전임 DJ분들이 창피하지 않을 정도로 문안히 잘 하시고 이제 마지막 달을 맞았네요. 수고 많으셨고 예쁘고 실력 있는 윤디의 라디오 진행을 보고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하고 고마웠습니다. 앞으로 본인이 원하는 방송이 되기를 바라고 본인을 정규직으로 만들어주는데 도움 및 응원을 주신 방송사 및 지역 주민, 시청자 분들에 대한 소중함과 고마움을 항상 잊지 않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무엇보다도 건강하십시요.

본인 유튜브 채널, 정오의 희망곡 유튜브채널에서도 남겼지만 대상포진 예방접종 꼭 받으십시오. 대상포진은 말 그대로 체력이 약해지거나 극심한 피로및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력이 저하로 인해서 몸 안에 있는 수두 바이러스가 신경에 활성화해서 생기는 질환이고 그로 인해서 극심한 통증이 오는 거거든요. 이런 기준이라면 늘 다이어트해서 부실하게 먹고 잔병이 많고 잘 다치는 편인 다윤씨도 대상포진 위험군에 해당합니다. 물론 의사분과의 상담 후 맞으셔야겠지만 왠만하면 맞으십니다. 그외에 독감,폐렴,파상풍 그외에 여성들 주로 맞아야 하는 HPV(이건 무료, 참고로 영화 에비타 실제 주인공 에바 페론 경우 HPV 접종을 못받은 상태에서 남편에게 HPV​에 감염되서 30대의 젊은 나이에 사망했습니다.) 등 예방 접종 안 받았다면 여건이 될 시 이런 류의 예방접종 받으세요. 물론 전문의 상담 후입니다.) 저같은 고통 겪지 마시구요.

편의점 음식 만드는 프로그램보고 남기는데요. 혹시 윤디 오징어(숙)회무침 아세요. 저는 대구에 익숙한데요. 이거 "반고개 회무침 타운"포털사이드 검색해서 1~2인분 밀키트 구입하셔서 드셨으면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여기 납작만두도 같이 구입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