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은 농식품이나 농산업 분야 벤처 창업을 희망하는 농가와 기업에 창업비를 지원합니다.
다음 달 17일까지 모집하며 3월 중에 174개의 지원 대상을 선정합니다.
(농식품창업정보망)을 참고하세요.
* 한국전통문화전당이 한복의 일상화를 위해 한복 원복을 도입할 전주시 소재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모집합니다.
지난해 ‘세 살 한복 여든까지’라는 주제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제작된 한복을 만3~5세를 대상으로 시범 보급할 예정입니다.
오늘(30)과 내일(31) 이틀간 접수합니다. 누리집을 참고하세요.
* 전주시가 만18~39세 청년들의 창업과 취업을 위한 모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소통공간을 빌려줍니다.
교육문화회관 인근 ‘차차’(1호점)와 전주대학교 인근 ‘선뜻’(2호점),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3호점), 전북대학교 인근 르하임스터디카페(4호점) 등 4곳을 청년소통공간 ‘비빌’로 운영합니다.
전주 청년온라인플랫폼 ‘청정지대’를 통해 신청후 모임 당 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김제시는 다음 달부터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세무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을세무사 무료상담실’ 운영을 월 2회로 확대합니다.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오후 3시~4시에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세정과로 문의하면 됩니다.
* 진안군 학동마을에 개장한 얼음썰매장이 다음달 19일까지 무료로 운영합니다.
얼음썰매와 달고나 만들기 / 쫀드기·군밤 구워먹기 체험과 / 잔치국수, 어묵, 떡볶이, 라면 등 겨울 음식 판매도 합니다.
얼음썰매는 무료 대여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행사기간중 휴일 없이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