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지구시민 개천문화대축제' 다음주 월요일부터 11월 7일까지 있습니다.
주최인 선도문화연구원은 홍익철학을 기반으로 하는 한민족의 고유문화를 연구하고 알리기 위한 시민단체인데요.
‘개천정신 되찾아 세계의 지도국으로 도약하자!’ 라는 주제로, 개천절 기념식, 선도문화 국민강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선도문화연구원 누리집'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전주완산소방서가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을 대상으로 벌초 대행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지역은 전주시 완산구와 임실군으로, 28일까지 완산소방서 방호구조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김혜진, 써니 작가의 2인전 '전환', 다음달 8일까지 선미촌 복합문화예술공간 JAWA에서 이어집니다.
삶의 이면에서 마주한 장면, 감정, 의식 등을 표현한 김혜진 작가,
꽃을 통해 깨달은 것을 그림과 글로 담아낸 써니 작가의 작품을 보실 수 있는데요.
SNS '전북여성문화예술인연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김제시립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작가와의 만남' 행사가 진행됩니다.
'운명을 바꾸는 두 키워드' 라는 주제로 25일에는 '나의 글쓰기'의 저자 유나경 작가,
27일에는 '실컷 울고 나니 배고파졌어요'의 저자 전대진 작가의 강연이 있는데요.
전화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540-4142)
** '2021 완주군수배 전국 중학생 e-스포츠대회' 참가자를 내일까지 모집합니다.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가 주관하고, 전국 중학교 아마추어 최강전으로, '레벨업' 누리집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