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가 '여성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27일까지 모집합니다.
창업아이템발굴, 사업계획서 작성 등의 교육이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며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063-254-3714)
** 전주시가 '지역사회 문제해결 프로젝트'에 참여할 팀을 다음주까지 모집합니다.
문제해결에 필요한 지역자원 조사와, 실험 활동을 직접 수행하게 되고, 최대 1,000만 원의 수행비와
활동공간을 지원받게 되는데요. 전북도에 거주하는 3인 이상의 팀으로 '전주시사회혁신센터누리집'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전국에서 활동하는 학교공예 예술강사 40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자리'전 28일까지 익산 W미술관에서 이어집니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의 '지역문화예술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이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창작 의지를 담아낸 전시입니다.
** 남원시립국악단 상설공연 '한 여름밤의 소리여행' 오늘과 내일 저녁 8시, 남원 지리산소극장에서 있습니다.
기악합주와 살풀이, 퓨전국악 등으로 꾸며지며
SNS(카카오톡채널)에서 '남원시립국악단'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하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진안군 귀농·귀촌 종합지원센터가 '살고 싶은 진안 UCC 경진대회'를 10월까지 진행합니다.
'귀농·귀촌하고 싶은 진안군'을 주제로 진안군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제출하면 되고,
대상에는 100만 원, 입선작에는 상금 20만 원이 주어지는데요. 센터 누리집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