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2회 고미영컵 전국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 가 주말동안 개최됩니다.
전북 출신 故고미영 대장의 도전 정신을 기리고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들의 우수 선수 발굴을 위한 대회로,
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고 전라북도산악연맹이 주관하는데요. 군산스포츠클라이밍 경기장에서
유스·초등·중등·고등부 등 6개 부문에서 3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해, 난이도, 속도 등의 경기로 기량을 겨룹니다.
** 전주 청년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젝트 '슬기로운 청년생활'이 연말까지 이어집니다.
화상회의 앱 '줌'을 통해 금융, 진로, 심리코칭 등 15차 교육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다음 주 화요일 저녁7시, 정한민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센터장의 '4차 산업혁명 시대 성공전략'을 주제로
첫 수업을 시작하며, '전주청년온라인플랫폼'에서 일정을 확인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 군산시가 '시민이 함께하는 참여예산 아이디어'를 다음 달 9일까지 공모합니다.
시민주도의 풀뿌리 자치실현의 일환으로,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내년도 본예산에 편성될 예정인데요.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활성화 등 시정분야, 지역 분야로 구분되며, 군산시청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앙상블 클라비어와 함께하는 '춤바람 콘서트'가 내일 저녁 7시 30분, 순창 향토회관에서 있습니다.
4명의 남성피아니스토 구성된 '클라비어'팀이 선보이는 클래식 연주와 함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선착순 무료 입장이며, '순창튜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 관람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