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전라북도 블로그 기자단을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합니다.
전북의 정책과 문화, 관광, 일상 등을 주제로 지역 곳곳의 현장을 취재하게되며
우수 활동자 시상 및 인센티브 지급, 기자증 발급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라북도 블로그 홈페이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제28회 전북소극장연극제’ 다음달 27일까지 개최됩니다.
연극제에는 '창작극회', '까치동', '새벽', '자루'등 소규모 극단이 준비한 '유희', '추파를 던지다',
'아빠의 고백', '캔디다-열광하는 사람들' 등 4개 작품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한국연극협회 전북지회로(063-277-7440) 문의하시면 됩니다.
** 전북관광브랜드공연 뮤지컬 ‘홍도1589’ 공연이 재개됩니다.
조선 시대 혁명가 정여립의 삶과, 자신의 첫사랑을 400년 동안 기다려 온 정여립의 손녀 홍도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은 제3회 혼불문학상 수상작입니다.
12월 둘째주까지 매주 수⋅목⋅금⋅토 전북예술회관 4층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전북 지역 중요문화재를 전시하기 위한 공간 '완주전주 공감'이 개관합니다.
완주의 역사 및 초기 철기시대 문화를 소개하는 '완주, 한반도 하이테크놀로지의 중심이 되다',
중요 문화재를 가상현실로 만날 수 있는 '완전공감 가상현실 존' 등으로 구성되며,
전시관 내부는 갤러리 사이트(hdvr.synology.me/vr/wanju/)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 취업을 희망하는 김제시민을 위한 '미니 취업 박람회'가 모레 오후 1시 30분에 있습니다.
구인 구직자 1:1 현장 면접, 이력서 컨설팅, 구직 상담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검산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진행되며, 문의는 김제고용안정일자리센터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