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 서학동 예술마을에 청년예술인 사회주택 입주자를 25일까지 모집합니다.
무주택 주거 취약계층에 주변 시세보다 80% 이하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사업으로,
전년도 가구당 도시근로자 월 평균 소득이 100%이하며, 예술 및 공익활동에 기여하는 청년이 1순위인데요.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홈페이지(http://www.coopewc.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전북관광브랜드공연 뮤지컬 ‘홍도1589’ 공연이 재개됩니다.
조선 시대 혁명가 정여립의 삶과, 자신의 첫사랑을 400년 동안 기다려 온 정여립의 손녀 홍도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은 제3회 혼불문학상 수상작입니다.
12월 둘째주까지 매주 수⋅목⋅금⋅토 전북예술회관 4층 공연장에서 공연됩니다.
** '제1회 전주 생활연극페스티벌’이 이번주까지 전주 아하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립니다.
전주에서 활동하는 실버연극동호회 ‘수다’와 직장인연극동호회 ‘청바지’, 생활연극동호회 ‘나로누림’, 등 4팀이 참여하며,
(그 여자의 소설, 어린왕자의 위로)등의 작품이 단막극과 낭독극 형태로 펼쳐지는데요.
진북문화의집 생활문화센터 페이스북으로도 실시간 송출되며, 오프라인 사전예약은 전화로 가능합니다.
** 비대면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관계자를 위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시스템, 촬영 보조장비 사용법 등의 수업으로
17일과 24일 오전 10시 공공영상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는데요.
회차별로 선착순 10명이며 익산시 문화관광사업과(063-859-5719)로 신청 가능합니다.
** 일요일까지 온라인 진안고원 마이산 김치축제가 열립니다.
마이산 김치공장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로 포기김치를 구매할 수 있고,
축제 홈페이지에는(www.kkcf.co.kr) 전주시 김치명인으로 선정된 안명자 선생의 맛있는 김치 담그기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부귀농협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