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월요일

**전북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대규모 판매행사 "전북세일페스타"가 열립니다.
전라북도가 준비한 이버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매출이 감소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오늘부터 이달 15일까지 도내 13개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상품 할인 판매, 김치 담그기, 풍물놀이, 벼룩시장이 준비돼있다고 하는데요. 
5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과 방역물품 마스크등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주를 변화시키는 예술적 상상' 청년예술인 예술작품 공모전이 열립니다.
현재 전주시에  주소지를 둔 만 19~34 청년예술인(팀)으로  '천년 전주, 전주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유, 무형 예술작품을 
금요일까지  전주시청 홈페이지를(www.jeonju.go.kr/) 통해 통해 응모하시면 됩니다.  


**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해 일터로 직접 찾아가는 '야호부모교육'이 다음달 년말까지 진행됩니다.
예비부부는 물론 영유아, 초등학생, 중고등학생을 둔 부모, 조부모까지 총 5개  주제별로  본인에게 맞는 교육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데요.
교육시간은 1회 2시간, 무료이며 전주시 여성가족과로 신정하시면됩니다.

  
** 익산시 여성회관에서 '겨울 특강' 교육생을 금요일까지 모집합니다.
프로그램은 가죽공예, 포크아트, 마크라메, 천아트, 풍선아트, 나만의 동영상 만들기, 영화로 배우는 영어 등 
총 10개의 과정이며,  익산시 홈페이지(www.iksan.go.kr)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22일까지 '제4회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길 걷기행사'가 열립니다.
행사 코스는 총 3km며 여원재 옛길 구간으로 남원 이백면 양가저수지에서 여원치 고개까지 1시간 30분 소요되며, 
비대면 개별여행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선착순 300명으로 신청은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나 전화(633-5353)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