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철 템플스테이 기차여행’이 1박 2일로 진행됩니다.
기차여행 코스에 따라 낙안읍성, 순천만 습지, 전주 한옥마을, 화개장터 등의 유명관광지를 둘러보고,
전북권에서는 금산사, 내소사, 선운사 템플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코스 여행에는 왕복 열차요금과 템플스테이 참가비가 포함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 또는 전화(1544-7755)로 문의 바랍니다.
** 전주시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발굴이 추진됩니다.
다음 달 20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
교통과 숙박, 쇼핑, 음식 등 7개 분야에서 총 15명의 수상자를 결정해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합니다.
희망자는 국가관광거점도시 전주DMO 홈페이지(jjdmo.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 익산종합운동장에서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간 총 6편, 편당 75대 자동차 극장 영화를 상영합니다.
익산문화관광재단(http://www.iscf.or.kr/)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군산예술의전당이 ‘브라스마켓’의 하우스 콘서트를 마련합니다.
하우스 콘서트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연주 중심으로, 관객들이 무대와 가깝게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푸치니 오페라 ‘투란도트’부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는
내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 국립민속국악원이 내일부터 11월 21일까지 ‘제2회 대한민국 판놀음’을 개최합니다.
개·폐막공연과 매주 수·토요일에는 전국의 창극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별별창극,
매주 목·금요일에는 판소리 완창무대로 꾸며지는데요.
전화 또는 sns로 예약할 수 있으며, 전 공연은 국립민속국악원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