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가 40~60대 시민들을 위해 오늘부터 연말까지 ‘지금 시작하는 50+ 어른학교’를 운영합니다.
합창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인생 하모니’,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백패킹’, ‘즐거운 생활 가구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요.
전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e.jeonju.go.kr)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전주교육대 교사교육센터 마음연구홀에서 ‘참신애 인문학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정재숙 문화재청장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우리 문화유산‘이라는 주제로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학부모, 예비교사, 지역민을 대상으로 한 특강인데요.
내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됩니다.
** ‘전주야호 부모교육’에 참여할 초등학생 부모 45명을 모집합니다.
부모와 자녀 간 신뢰감 형성 및 관계 살피기, 문제행동 교정, 갈등해결 방법 등 아이들의 올바른 품성을 길러주기 위한 강의로
수요일까지 홈페이지(jeonju.go.kr/yaho)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hexa5@korea.kr) 혹은 온라인(http://naver.me/5TXy6z6p)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익산시 여성회관이 금요일까지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과 사회교육을 통한 스마트폰 활용수업, 글쓰기, 포장공예 등으로
11월 2일 개강해 12월 24일까지 2개월간 운영하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별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http://www.iks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읍 쌍화차거리를 자유롭게 보고 느끼고 영상으로 표현하는
‘2020 정읍 쌍화차거리 영상컨텐츠 공모전’이 10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정읍시의 쌍화차거리를 알릴 수 있는 내용을 광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표현하면 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청 홈페이지(www.jeongeup.go.kr)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