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전라북도 공연예술페스타’의 이색적인 두 작품이 온라인으로 상영됩니다.
사랑에 관한 여러 사연들이 소개되는 개그오페라 ‘사랑의 카운슬러’와
다양한 귀신들의 한을 치유해 주는 무예무언극 ‘도, 설 - 귀신들이 들려주는 칼의 이야기’
이달 말까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예술놀이가 일상이 되는 삶’을 주제로 ‘제2회 예술놀이 전주포럼’이 개최됩니다.
컨퍼런스, 콜로퀴엄, 예술놀이 워크숍, 예술놀이 특별전시 등 예술놀이 가치와 중요성이 담긴 인적교류의 장은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간 팔복예술공장에서 선보입니다.
** 군산시가 오는 10월 23일까지 ‘2020년 슬기로운 가족생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나 가사 등을 통해 행복한 장면을 담아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되는데요.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군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을 위해 무주군이 순환 버스 승,하차 도우미 지원 사업을 진행합니다.
어르신들의 원활한 승,하차를 도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무거운 물건을 들고 타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계획됐는데요.
매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 장수군 장계면건강생활지원센터가 비대면 걷기프로그램 ‘스마트 만보’를 선보입니다.
장계면 거주자 및 센터 이용자 2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내달 22일까지 운영하는데요.
모바일 앱 ‘워크온’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