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7(목)모닝시네마

< 박스오피스 순위>

 <독전>의 독주를 끝내고, 압도적인 예매율로 박스오피스 점령을 예고했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현충일에 가장 많은 관객들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독전>, <데드풀2>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트루스 오어 데어>,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뒤따르고 있습니다.

<독전>은 현재 누적관객수 400만을 위해 순항중인데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무난히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익분기점은 280만으로 투자 대비 고효율의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쥬라기 월드2>의 박스오피스 점유율에 따라 <독전>의 최종 스코어가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월드2>라고도 하는데요.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진화된 공룡들 이상의 위협적인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그린 

블록버스터입니다. 전체적으로 스릴과 서스펜스로 무장해서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들며, 인간과의 공존과 교감이라는 화두를 던지기도 합니다. 

1993년작 <쥬라기 공원>을 오마쥬한 장면들도 등장하면서, 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에 개봉한 시리즈의 전편 <쥬라기 월드>는 메르스 사태에도 불구하고 무려 552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했습니다. 

이번 후속편은 공휴일인 현충일에 맞춰, 북미보다 2주일이나 빠르게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먼저 개봉되었는데요. 

전작의 흥행성과에 따른 기대감 때문입니다.  <쥬라기월드2>가 <독전>의 독주를 확실히 저지할 것인지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됩니다.